본문 바로가기
Review/Keyboard

블랙위도우 크로마 TE + 볼텍스 화이트 키캡

by Seung Hyun Lee 2016. 1. 1.





1월 1일을 맞이하여 블랙위도우 크로마 제품에 새로운 키캡을 끼워 보았다.

원래 계획은 하단열을 제외한 모든 키캡을 볼택스 키캡으로 바꿔보는 것 이였지만,

귀찮아서 문자열만 바꾸게 되었다.

문자열만 화이트로 바꾸면 어색할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예쁜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 위는 내가 즐겨하는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용 커스텀 조명 profile 적용 모습






^ 위는 커스텀 조명을 웨이브, 레인보우 색상으로 설정한 profile 적용 모습






^숫자열과 Function 열은 abs 재질인 기본 레이저 키캡, 그 아래는 pbt 재질인 문자열은 볼텍스 화이트 키캡

두 키캡의 표면 재질 차이를 보여주고 싶었지만, 기술, 장비의 부족으로 이정도 밖에 사진이 나오지 않았다.

그래도 두 키캡간의 투과성 정도는 비교해 볼 수 있다.






^ 위는 커스텀 조명을 웨이브, 레인보우 색상으로 설정한 profile 적용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은 것이다.








키감은 기존 abs 보단 좀더 철컹철컹 거리는 소리를 보여주었다.

감촉은 훨씬 뽀송한 느낌을 주었다. (기존 abs 키캡은 빡빡한 느낌이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